Display AD
포털/네트워크 게재지면을 통한 노출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기대와
다양한 타겟팅 기법을 활용하여
고관여 고객 발굴 가능
1.포털 광고
각 포털사이트 메인 및 세부 지면에 노출되는
배너 형태의 광고
지면별 인벤토리 및 단가가 상이하며,
메인지면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인지 강화에 유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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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타임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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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롤링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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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스페셜 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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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초기 배너(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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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로그인 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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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초기 배너(MO)〉
2.네트워크 광고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국내주요 언론사 및
제휴된 네트워크 지면에 노출되는 광고
과금 방식은 CPC가 대표적이며
일부 매체는 CPM 집행이 가능하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네이버 모바일 메인 및 프리미엄 지면에 연령, 성별,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팅을 활용하여
내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도가 높은 고객에게 광고 노출.
CPC, CPM 등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노출되어
합리적 비용으로 배너 광고 집행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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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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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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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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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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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지역, 관심사 등
세밀한 타겟팅 -
네이버 모바일 메인,
서브 지면과 밴드 동시 집행 -
배너, 동영상, 네이티브 이미지 등
다채로운 메시지 유형 -
실시간 입찰로
광고성과 컨트롤
카카오 모먼트
‘최적의 오디언스’를 찾아 ‘최적의 순간’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플랫폼
대한민국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비롯한
카카오 서비스에서 4천만 유저를 대상으로 노출하는 광고
다양한 오디언스 타게팅
카오톡 채팅 탭, 최상단 영역 포함 뷰탭, 카카오서비스 등
다양한 지면 노츨로 메가 트래픽 유도에 용이
GDN(Google Display Network)
구글네트워크 지면(구글, YouTube)을 통해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의 90% 이상 도달 가능.
머신러닝 기반으로 캠페인 목적에 맞는
입찰 전략 선택 및 캠페인 최적화가 가능
그 외 네트워크 광고
다양한 타겟팅을 활용하여 고관여 고객을 발굴하고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고효율을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