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D
이용자가 포털 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원하는 정보 습득을 위해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는 광고
1. 키워드 광고
제품/서비스를 찾는 이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를 클릭 할 경우에만 비용이 지출되는
CPC(Cost Per Click) 방식의 광고
-
〈네이버 파워링크〉
-
〈다음 프리미엄링크〉
-
〈구글 스폰서링크〉
-
높은 전환율
고객이 직접 찾아오는
광고로 효율이 우수 -
합리적인 광고비용
광고 클릭 후
사이트 방문시에만 과금 -
정밀 타겟팅
지역, 디바이스 등
세부적인 타겟 설정 가능
2.쇼핑검색 광고
포털사이트 입점 업체만 집행이 가능한
광고 상품으로,
상품과 연관성 높은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어 구매 니즈가 높은 고객을
쇼핑몰로 유입하는데 유리
-
〈네이버 쇼핑검색〉
-
〈구글 스폰서〉
3.브랜드검색
브랜드명이나 제품명 키워드 검색 시
이미지 및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포털사이트 최상단에 노출되며
노출기간/키워드 조회수에 따라 광고비 산정
-
〈네이버 브랜드검색〉
-
〈다음 브랜드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