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상담 신청

Search AD

이용자가 포털 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원하는 정보 습득을 위해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는 광고

1. 키워드 광고

제품/서비스를 찾는 이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를 클릭 할 경우에만 비용이 지출되는
CPC(Cost Per Click) 방식의 광고

  • 〈네이버 파워링크〉

    네이버 파워링크 이미지
  • 〈다음 프리미엄링크〉

    다음 프리미엄링크 이미지
  • 〈구글 스폰서링크〉

    구글 스폰서링크 이미지
  • 높은 전환율 이미지

    높은 전환율

    고객이 직접 찾아오는
    광고로 효율이 우수

  • 합리적인 광고비용 이미지

    합리적인 광고비용

    광고 클릭 후
    사이트 방문시에만 과금

  • 정밀 타겟팅 이미지

    정밀 타겟팅

    지역, 디바이스 등
    세부적인 타겟 설정 가능

2.쇼핑검색 광고

포털사이트 입점 업체만 집행이 가능한
광고 상품으로,
상품과 연관성 높은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어 구매 니즈가 높은 고객을
쇼핑몰로 유입하는데 유리

  • 〈네이버 쇼핑검색〉

    네이버 쇼핑검색 이미지
  • 〈구글 스폰서〉

    구글 스폰서 이미지

3.브랜드검색

브랜드명이나 제품명 키워드 검색 시
이미지 및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포털사이트 최상단에 노출되며
노출기간/키워드 조회수에 따라 광고비 산정

- 집행 단가(30일 기준, Vat 별도) : 네이버 최소 50만원 ~ / 다음 최소 42만원~
  • 〈네이버 브랜드검색〉

    네이버 브랜드검색 이미지
  • 〈다음 브랜드검색〉

    다음 브랜드검색 이미지

"퍼포먼스마케팅부터 캠페인 설계, 제작, 컨설팅까지
경계없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이미지 레퍼런스 다운로드 이미지